자유게시판
‘던전앤파이터’ 세계관 확장
작성자test
본문
https://www.bluecitypmc.co.kr/
지식재산권(IP)인 ‘던전앤파이터’ 세계관 확장의 선봉장이자 던파 개발사인 네오플의 첫 콘솔작이기도 하다.
주요 고민 지점이었던오프라인유통망도 이미 확보한 상태다.
콘솔 게임에 필수적인 CD 디스크 판매를 위한 작업까지 모두 완료했다는 의미다.
싸이벡스는 매년 4월 2일을 브랜드의 특별 기념일인 ‘싸이데이’로 지정하고, 카시트·유모차.
지난달오프라인유통은 작년 동기 대비 매출이 7.
7% 감소하며 5년 만에 최대 낙폭을 기록했다.
백화점·대형마트·편의점·기업형슈퍼마켓(SSM) 매출이 동반 감소한 것도 5년 만이다.
컴퍼니(대표 김민석)는 대표 IP(지식재산권) ‘핑크퐁 아기상어(이하 아기상어)’ 탄생 10주년을 맞아 한국, 미국, 일본에서오프라인행사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더핑크퐁컴퍼니는 미국 최대 해양테마파크 씨월드와 함께 아기상어 콜라보레이션을 펼친다.
이날 행사에서 LG에너지솔루션은 약 50대 가량의 전기 이륜차에 대해 무상 점검을 진행했다.
배송 서비스를 개발해 온오프라인 융합 서비스(O2O) 경쟁력을 강화하는 게 시급하다는 지적이 나온다.
경기 침체가 장기화되면서오프라인유통사들은 역성장하고 있다.
25일 산업통산자원부가 주요 유통업체 매출을 집계한 분석에 따르면 지난 2월오프라인은 7.
화장품 인디브랜드 기업 삐아(451250)는 서울 성수동에 플래그십 스토어 ‘삐아 인 성수(BBIA IN SEONGSU)’를 공식 오픈하며오프라인채널 확장을 본격화했다고 26일 밝혔다.
(사진=삐아) 이번에 오픈한 삐아 인 성수는 온라인 중심으로 성장해온.
백화점 백화점업계가 점포 리뉴얼, 신규 브랜드 유치 등에 공을 들이고 있다.
고물가·경기침체 장기화로 소비 심리가 위축되자오프라인의 강점을 살린 차별화 전략을 통해 고객을 매장으로 끌어들이겠다는 전략인 것으로 관측된다.
국내 뷰티 시장이 온라인 중심으로 변화하는 가운데,오프라인이벤트는 브랜드의 가치를 직접 경험하고 소비자와 정서적 교감을 나누는 중요한 접점으로 자리 잡았다.
그리고 그 중심에는 차별화된 기획력과 탁월한 실행력을 갖춘 모츠(MOTZ)가 있다.
더핑크퐁컴퍼니는 인기 캐릭터 ‘핑크퐁 아기상어’(이하 아기상어) 탄생 10주년을 맞아 한국, 미국, 일본에서 이를 기념하는오프라인행사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아기상어 10주년을 맞아 관련오프라인행사가 한국, 미국, 일본에서 잇따라 열린다.